지역소멸의 위기감은 화순군만의 문제가 아니다.
구 군수는 이건 없어지는 돈이 아니다.내 방황의 긴 목록부친 편지에 충격 받았다이문열은 왜 작가가 됐을까DJ가 준 금귤 벗겨먹는 실수YS.
주정완 논설위원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女 조기 입학땐 출산율 오른다?‘ㅋㅋㅋㅋ 댓글만 생각난다유료 전문공개검사 탄핵 5:4 기각이지만결코 검찰 승리 아닙니다의문의 12사단 훈련병 사망중대장 해명은 무엇입니까?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너 눈을 왜 그렇게 치켜떠?사춘기 엄마의 치명적 실수몰라요! 그래도 재밌었어요‘봄 기질 아이.구 군수는 앞으로 신축 임대아파트도 공급할 수 있도록 한국토지주택공사(LH) 등과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그러면서 하루 24시간 운영하는 어린이집을 선정하고 예산을 지원하는 걸 추진 중이다.
24시간 운영 어린이집도 추진 화순군의 실험이 주목되는 건 이 지점이다.마스다 히로야(增田寬也) 전 총무상(한국의 행안부 장관에 해당)이 이끄는 일본창성회의가 발표한 ‘마스다 보고서다.
대도시 등으로 유출되는 인구를 제외해도 지역 인구 감소가 심각한 상황이다.
설렁탕집 데려가며 자랑더 중앙 플러스권혁재의 핸드폰 사진학교손가락 벌릴때마다 화났다환장하는 ‘초점 잡은 비밀RM 뮤비 찍은 ‘그 나무카메라 6분이 만든 기적나도 몰래 여러장 찍어준다야간모드 ‘자동합성의 마법더 중앙 플러스우리가 해병이다키만한 총으로 탱크 부순다해병대 최초 여군 저격수연평도 소나무에 박힌 채…해병대 아들은 오지 않았다물같이 침투.영남권에선 54만 명이 빠져나갔다(순유출).
허문구 산업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은 보고서에서 수도권으로 향하는 지방인구의 행렬이 멈추지 않고 있으며 특히 청년들의 수도권 쏠림 현상은 심각한 수준이라고 지적했다.그러면서 그냥 임대주택을 제공하면 공직선거법 위반이기 때문에 1만원을 타이틀로 붙였다고 소개했다.
어린 자녀가 있거나 임신 중인 부부.화순군은 기존에 생활권이 갖춰진 민간임대 아파트 단지에서 일부 물량을 공공임대로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