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의대 정원만 늘린다고 필수의료 의사 수 부족이나 지방의료 공백 문제가 저절로 해결되지 않는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
누울 자리도 보지 않고 발만 뻗는 모습이다.국민의힘 한무경 의원실에 따르면 제주도 출력 제어 건수는 올해 8월까지 이미 141건을 넘어섰다.
에너지 믹스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라도 전기요금 정상화는 시급하다.일부 지역에 쏠린 국내 태양광·풍력 투자도 문제다.한전은 2032년까지 송배전망 투자에 20조6359억원이 필요하다고 예상했다.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물타기 땐 정권 대재앙尹.전력이 포화 상태인데도 신규 신재생 발전 허가가 계속 늘고 있다.
2%)를 낮추는 속도 조절은 했지만 좁은 국토와 날씨 여건 등을 감안할 때 그조차도 상당히 도전적인 과제다.
문재인 정부 때의 과도했던 2030년 목표(30.누울 자리도 보지 않고 발만 뻗는 모습이다.
신재생에너지 확대 방침에 따라 한국전력 등 에너지 공기업이 해외 신재생에너지 투자에 적극적으로 뛰어들었지만 어제 중앙일보가 보도한 결과는 형편없었다.전력이 포화 상태인데도 신규 신재생 발전 허가가 계속 늘고 있다.
22건 중 15건은 문재인 정부 때 추진된 사업이다.마누라까지 다 바꿔야민심 수습할 마지막 기회다김건희.
Flink :
Li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