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과 주택 가격이 급락하면서 지난해 1~9월 자산가치 손실이 969조원에 달했다.
기업에 대한 세제 혜택도 확대해 시설과 연구개발(RD) 투자의 확대를 돕는다.노후차 바꾸면 개소세 인하정부가 올해 카드사용액이 지난해보다 5% 이상 증가할 경우 100만 원 별도 한도로 10%의 추가 소득공제를 도입하기로 한 가운데.
05%포인트(p)가 인하되고 고령자·장기보유자에게는 최대 80%의 종부세 세액공제를 적용한다.한편 정부는 올해 경제성장률을 기존의 2.● 카드 소득공제 늘리고.
2024 경제정책방향 발표상반기 카드사용 증가분 20% 소득공제노후차 바꾸면 개별소비세 70% 감면 뉴스1앞으로 인구감소지역에 ‘세컨드 홈을 사면 1주택자로 간주돼 재산세.아울러 방산 기술을 신성장·원천기술로 지정해 수주 확대를 뒷받침 하기로 했다.
또 코리아 듀티 프리 페스타(Korea Duty-Free FESTA) 할인폭을 20%에서 30%로.
정부 관계자는 추가 협의가 필요하지만 수도권 인근이나 광역시도 내 인구감소지역 정도를 제외하고 대다수 인구감소지역에서 별장처럼 세컨드 홈을 운영하도록 하는 방안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경제학에서 말하는 ‘부(富)의 효과다.
정부는 올해 수출 감소(-4.정치권발 포퓰리즘이 걱정된다면 지난해 국회 처리가 무산된 재정준칙 법제화를 지금이라도 서둘러야 한다.
중장기적으로도 생산성과 잠재성장률을 높일 수 있다.주식과 주택 가격이 급락하면서 지난해 1~9월 자산가치 손실이 969조원에 달했다.
Flink :
Link :